홈 > 익명 > 익명
익명
20 Comments
iXC9vnji 11.08 20:26  
외국인 멤버들은 개인으로 봐도 괜찮지 않냐?
한국인 멤버들은 음...

럭키포인트 356 개이득

LVnGfjbM 11.08 20:28  
[@iXC9vnji] 정연 다현 나연 채영 ㅈㄴ 뭐없음 ㅋㅋ

럭키포인트 5,254 개이득

iXC9vnji 11.08 20:44  
[@LVnGfjbM] 지효는 인정 단발머리 잘 어울리더라
rvyZ9ceH 11.08 20:56  
[@LVnGfjbM] 다현 까지마 ㅠㅜㅠ 라고 말하고 싶은데 노래나 랩이나 잘하는건 아니지 ㅠㅜㅠ

럭키포인트 4,979 개이득

ochp089X 11.08 21:08  
[@rvyZ9ceH] 느그즈원 혜원이보단 개잘하는듯

럭키포인트 5,163 개이득

VParBbVF 11.08 20:27  
개인으로 안되니깐 그룹한거아니겠냐?

럭키포인트 3,329 개이득

bRrwPeO5 11.08 20:31  
가장 큰증거
데뷔몇년차인데 메인보컬이라는 지효도
대중적인 솔로곡이없음 팬들이야 뭐 알음알음 알겠지만

소시 태연 원걸 선예 에핑 정은지 씨스타 소유 효린

ㅇㅋ?

럭키포인트 3,853 개이득

8uvI9Can 11.08 23:39  
[@bRrwPeO5] 노래주머니는 가장 훌륭한데...

럭키포인트 912 개이득

XUxfVFEI 11.08 20:34  
너무 빨리 확 뜨면서 일본을 비롯해 국외 스케줄이 많아졌고
그로인해 상대적으로 다른 그룹들과 다르게
개별 멤버들의 국내 활동들이 없어서 그렇게 느껴진다고 봄

럭키포인트 3,302 개이득

ur36kbSU 11.08 20:50  
혼자 나오면 대박 날사람이 안보임

럭키포인트 4,955 개이득

5zTo9rMA 11.08 20:58  
솔로해서 성공 못할듯

럭키포인트 3,322 개이득

zv1yNTCJ 11.08 22:10  
[@5zTo9rMA] 그러니깐 가수가 아니라 아이돌이지

럭키포인트 3,461 개이득

2LQJxOYT 11.08 21:03  
이미 평생 먹고살만큼 벌엇을텐데
개인으로 뭐 잇어야하냐

럭키포인트 5,777 개이득

FTfC93pY 11.08 22:27  
[@2LQJxOYT] 이게 팩트지
도박이나 보증, 사업, 사기 이런걸로 털어먹지만 않으면 평생 놀고먹어도 사는데 지장없음

럭키포인트 2,813 개이득

H7EvD2Mo 11.08 21:06  
솔로해서 대성할거같진않은애들 9명데리고
탑걸그룹으로 만든게 프로듀싱 능력이지뭐

럭키포인트 4,708 개이득

BAYJleTA 11.08 21:35  
외노자들 빼면 쓰레기

럭키포인트 3,555 개이득

FTfC93pY 11.08 22:27  
[@BAYJleTA] 난 미나도 별로
8uvI9Can 11.08 23:41  
우선 일본족 3명이 하드캐리하고 있고,
정연 각선미는 아이돌계를 뛰어넘어 연예계 전체에서도 탑클래스.
yGbmZ5aD 11.08 23:57  
[@8uvI9Can] 페페니?

럭키포인트 2,773 개이득

RyaZ7dnP 11.09 01:58  
ㅇㅈ

럭키포인트 2,868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