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내일 사랑니 발치하러간다 ㅠㅠ

수묘야드다휴규죠 4 15 1 0

마지막 한개.. 오른쪽 아래.. 그것도 매복 ㅠㅠ

처음 왼쪽 아래 매복이였는데 걱정한것과는 다르게 전혀 안아팠다.

레알 다른사람들 아파 죽는다던데 아픈게 이빨을 뽑아서 아픈게 아니라

턱관절 안좋은데 계속 치과쌤이 힘을 주니까 턱이 아팠다 ㅎㅎ

위에 두개는 바르게 나서 그냥 이뽑듯 뽑아서 안아팠고


내일 마지막 사랑니 뽑으러가는데 왤케 긴장되냐 ㅠㅠ

무서워죽겟네 ㅠ

4 Comments
스버푸뉴케바혀로 06.14 23:38  
나도 매복 사랑니 존나 힘들게 뽑았는데...
의사쌤이 하도 힘을 주니까 뽑히면서 위로 튀어올라서 입천장 씹창남 -.-

럭키포인트 90 개이득

튜주추소태매쵸그 06.14 23:44  
나도 조온나 고생했었따.
신경만 안건드리기리 바랄께. 그것만 아니면 크게 사고는 안남

럭키포인트 252 개이득

뇨펴벼셔나겨러켜 06.15 00:04  
나도 매복 사랑니 발치하는거 아파서 가끔 이 아파도 참다가 그냥 뽑았는데 세상 이렇게 잘한 일이 있나 싶음 존나 시원함

럭키포인트 36 개이득

버교나캐푸내쥬부 06.15 00:49  
다뺐냐? 대단하다
나 아직 한개도 안뺐는데
오른쪽 윗 사랑니가 이젠 자꾸 아래 잇몸에 구멍을 내서 때가 됐나싶네 ㅠㅠ

럭키포인트 458 개이득

제목